• 최종편집 2024-03-28(목)
 
'인인화락' 여름호(vol.33) 표지
수원문화재단은 이달 28일 수원문화예술전문 매거진 ‘인인화락’ 여름호(vol. 33)를 발간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인화락은 33번째로 발간하는 수원문화재단 소식지로, 환경environment를 주제로 풍성한 이야기를 담았다.

수원시 환경컵 큐피드 사용 캠페인의 로고 문구(everyday earthday)를 디자인 한 그린디자이너 윤호섭, 생존과 환경을 주제로 작업하는 윤수연 작가와의 만남을 준비했다. 또한 어린이생태미술관, 아트스페이스 광교, 수원 시민농장, 찾아가는 수원이 환경 교실과 지혜샘어린이도서관 에코부코페스티벌 등 환경에 대한 수원의 관심도 엿볼 수 있다.

이어 올 여름 8월에 찾아올 ‘2021 수원문화재야행’, 9월부터 시작할 첨단기술과 예술이 만나는‘2021 수원화성 미디어아트쇼’를 소개한다. 또한 김정렬 수원시 문화체육교육위원회 위원장과의 인터뷰를 통해 수원과 문화도시의 이야기도 전할 예정이다. 더불어 환경을 위한 착한 소비 공간 수원 제로웨이스트샵과 '수원시✕단호리의 인권탐구일기' 웹툰을 그린 청년예술인 단호리 작가의 따듯한 이야기도 그렸다.

한편, 수원문화재단은 독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선정된 글에 한하여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고 다음 가을호에 실릴 예정이다.

인인화락은 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 수원전통문화관, 어린이도서관 등에 비치하고 있으며, 행궁동 카페 및 수원 관내 서점(브로콜리 숲, 그런 의미에서, 천천히 스미는, 낯설여관)에서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인인화락 정기구독은 수원문화재단 문화예술기부 프로젝트인 '싹'(ssac)의 정기 기부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3949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수원문화재단, 친환경을 넘어 필必환경으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