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평택시청
평택시는 25일 이충레포츠공원 내 배드민턴전용구장 및 직장운동부 훈련시설을 포함한 ‘이충실내배드민턴장 건립공사’를 완료하고 개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개관식은 시장,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체육회장, 배드민턴, 씨름, 역도, 레슬링 종목단체 협회장,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했다.

이충실내배드민턴장 건립사업은 설계단계부터 평택시 배드민턴, 씨름협회 및 직장운동부의 의견을 수렴해 직장운동부 훈련시설과 시민들의 생활체육활동을 위한 복합체육시설로 건축됐다.

시비 68억,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20억 등 총 88억을 투자해 연면적 3,950㎡의 3층 규모로 2019년 실시설계를 마치고 2020년 1월 착공해 금년 4월 완공됐으며, 1층은 평택시 직장운동부를 위한 역도, 레슬링 등 직장운동부 운동시설과 씨름장으로, 2층은 코트 수 11면의 실내 전용 배드민턴장으로 관람석을 갖추고 있어 시・의장기 등 각종 배드민턴대회 개최가 가능한 시설 규모를 갖췄다.

이날 개관식을 찾은 정장선 시장은 “실내배드민턴 전용구장 건립과 직장운동부를 위한 체육시설 확충으로 시민들의 생활체육 활성화 및 평택시 직장운동부의 훈련활동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여가활동 및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체육시설 확충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2548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이충실내배드민턴장 개관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