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사진자료] 경상원 경기아자캠프 명사 특강 3차 홍보포스터(목진화 쉐프).png

경기도와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하 경상원)은 고물가·고금리·고환율 등 삼고현상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도내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의 지속가능한경영을 위한 역량 강화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달에 이어 실시간 라이브 랜선 명사특강 경기 아자캠프 3과정<포스터>을 다가오는 1025일 개최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지난달 김경일 교수의 걱정테라피 특강에 이어 이번 경기 아자캠프 3과정은 유명 유튜브 채널 승우아빠를 운영 중인 목진화 셰프의 마케팅 특급비을 주제로 그동안 코로나19의 여파 속 힘겨운 경영을 이어나가고 있는도내 소상공인에게 재도약의 에너지와 성공 노하우의 메시지를 전달 할 예정이다.

경기 아자캠프 3차 과정은 비대면 실시간 라이브 랜선 특강으로 진행되어도내 예비창업자뿐만 아니라 생계형 사업체를 운영 중인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도 쉽게 교육에 참여할 수 있다. 경상원 관계자는 4차 특강으로 11월 중 세계 최초로 토스트 프랜차이즈 시장을 개척한 석봉토스트 김석봉 대표의 강의를 계획 중에 있다고 말했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박재양 원장 직무대행은 치열한 경쟁 속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개인의 사업체 운영 능력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오프라인 마케팅 방법, 고객서비스 능력, 차별화된 강점 등 경영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교육들을 지속 발굴하여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비대면(온라인)으로진행되는 경기아자캠프 3차 과정은 1025()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경기도자영업아카데미(https://edu.gmr.or.kr)교육 신청자 대상접속 링크를 문자로 안내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1600-8001)으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9878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상원, 명사와 함께하는 라이브 “경기 아자캠프 3차” 특강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