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영화 '아이 스틸 빌리브'포스터
영화 '아이 스틸 빌리브'가 다가오는 새해, 빛나는 삶을 기원하는 뉴 이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이 스틸 빌리브'는 CCM 가수를 꿈꾸는 ‘제레미’가 암에 걸린 운명의 연인 ‘멜리사’를 위해 기적을 노래하는 감동 실화 러브 스토리.

공개된 뉴 이어 스페셜 포스터에서는 밝은 별들이 떠있는 모래사장의 밤하늘과 불꽃을 들고 축하를 전하는 사람들 사이로, 손을 맞잡은 채 걸어오는 ‘제레미’(K.J. 아파)와 ‘멜리사’(브릿 로버트슨)의 행복한 모습은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어준다.

특히 ‘멜리사’가 입고 있는 아름다운 순백의 드레스와 ‘제레미’의 멋진 양복 차림은, 두 남녀가 절대 변치 않는 사랑을 약속했음을 알려주며 마음을 따뜻하게 해준다.

여기에 ‘주님께 손을 뻗는 순간, 우리의 삶은 빛나는 별이 되었다’라는 카피는 둘의 사랑이 주님을 향한 변치 않는 믿음 속에서 이루어진 값진 결과라는 사실을 알려주며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여기에 새해를 기념하는 '아이 스틸 빌리브'의 황금빛 타이틀은 포스터 분위기를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며 기대감을 전한다.

한편 많은 영화 팬들이 다가오는 새해만큼 '아이 스틸 빌리브'의 국내 개봉을 기다리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예비 관객들은 ‘사람의 영혼을 울리고 감동시킬 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되어서 너무 기대가 됩니다’(도***_다음),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니 더욱 기대됩니다!

개봉일만 기다리고 있어요:)’(이**_다음), ‘음악으로 치유될 시간이 기다됩니다 ^^’(노***_다음), ‘추운 겨울에 따뜻한 사랑과 감동으로 녹여줄 영화’(닉*********_다음), ‘음악과 이야기, 심금을 울리는 시간, 기대됩니다’(애***_다음), ‘하나님 사랑을 함께 경험해요’(달**_다음), ‘감동적인 음악영화는 못참지…’(mus****_네이버), ‘드이어 개봉하는 구나 ㅜㅜ감동’(맹**_네이버), ‘너무너무 보고 싶어요!’(계***_네이버), ‘전 세계를 울린 기적의 노래, 영화에서 만나보고싶네요’(hye*****_인스타그램), ‘운명과 시련 그리고 기적, 묘한 매력과 감동을 줄 것 같아 기대가 크고 기다려진다’(tpg*******_인스타그램) 등의 다양한 곳에 기대평을 남기며, 하루 빨리 '아이 스틸 빌리브'를 만나보고 싶은 간절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2022년 다가오는 새해를 기념하며 따뜻한 뉴 이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한 '아이 스틸 빌리브'는 1월 19일 개봉한다.
태그

전체댓글 0

  • 6373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아이 스틸 빌리브', 뉴 이어 스페셜포스터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