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과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 정신건강의 날 기념 ‘과천시 마음검진 온라인 캠페인’ 실시.jpg
‘과천시 마음검진 캠페인’ 포스터

 

과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10일 정신건강의 날을 맞아 ‘과천시 마음검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과천시민 및 관내 직장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과천시 마음검진 캠페인’은 온라인 정신건강 자가검진 및 정신건강검진 SNS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본 캠페인은 정신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스스로 정신건강을 점검해보는 기회를 제공하며 마음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에게 도움을 주고자 기획되었다. 

 

‘과천시 마음검진 캠페인’은 10월 6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며 과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커뮤니티>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본 캠페인을 통해 마음건강검진을 실시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는 소정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마음건강검진을 완료하고, 본 캠페인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홍보하는 게시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모바일 기프티콘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물품들로 구성된 마음토닥패키지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과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전화(02-504-444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9073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과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 정신건강의 날 기념 ‘과천시 마음검진 온라인 캠페인’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