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온국민평생장학금 사업설명회 및 토크콘서트
화성시와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오는 26일 오후 3시 다원이음터센터에서 화성시민의 보편적 학습권 보장을 위한 ‘화성시 온국민평생장학금’사업설명회 및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감염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온라인 형식으로 진행되며, 유튜브 화성온(on)TV로 생중계된다.
 
1부는 화성시 온국민평생장학금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설명으로 진행되며, 2부는 다원이음터 박현규 센터장의 사회로 서철모 화성시장, 김민석 국회의원, 강대중 국가평생교육진흥원장이 패널로 참석하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화성시 온국민평생장학금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기대하는 정관계 인사들의 축하영상 상영이 계획되어있고, 평생교육 이용권 확대를 위한 평생교육법 일부 개정을 대표 발의한 김민석 국회의원이 평생장학금 도입에 대한 타당성과 당위성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 김태호 대표이사는 화성시 온국민평생장학금이“포스트 코로나 시대 급격한 환경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해 패러다임의 대전환을 모색할 수 있는 대안이 될 것이다.”라고 개최 소감을 말했다.
 
화성시 온국민평생장학금 사업설명회 및 토크콘서트는 사전등록자에 한해 온라인 줌(Zoom)으로 참석이 가능하며, 화성온(on)TV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9945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화성시, 온국민평생장학금 사업설명회 및 토크콘서트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