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안양과천교육지원청-지자체 “학원 현장 합동 방역 점검”
경기도안양과천교육지원청 전성화 교육장은 코로나19 수도권 새로운 거리두기 4단계 시행 첫 날, 안양시학원연합회, 경기도교육청, 안양시청 관계자들과 함께 12일, 평촌 학원가에 방문하여 합동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7월 12일부터 수도권 새로운 거리두기 4단계로 격상된 상황에서 일선 학원의 방역 관리 상황을 살펴보고 현장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진행했다.

전성화 교육장은 “거리두기가 4단계로 격상되어 일선 학교들이 원격수업으로 전환한 상황이고 곧 하계 방학을 앞두고 있어 선제적으로 학원의 방역 상황을 점검하고 대응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특히“델타 변이 바이러스 감염 사례가 증가하고 있어 코로나19 확산 위험이 매우 크다”며 “학생들이 밀집해 있는 학원가에서 방역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고 13일부터 시작되는 학원강사 백신 접종에 적극 참여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대해 학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학원 운영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방역수칙을 잘 준수하고 있으며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안양과천교육지원청은 방역현장 특별점검 기간 동안 학원 강사 백식접종 및 PCR검사를 적극 독려하고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실내환기 등을 철저히 점검하여 방학 기간 동안 학원의 코로나19 확산방지에 총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334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양과천교육지원청-지자체 “학원 현장 합동 방역 점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