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의회 자치행정위, 마을공동체 힐링쉼터 등 현장방문

최영석 기자

작성 2020.09.07 17:44 수정 2020.09.07 17:44
시흥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위원장 이상섭)가 지난 4일 마을공동체 힐링쉼터를 비롯한 관내 주요 사업 대상지 7곳을 방문했다.<사진=시흥시의회 제공>


경기 시흥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위원장 이상섭)가 지난 4일 마을공동체 힐링쉼터를 비롯한 관내 주요 사업 대상지 7곳을 방문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현장방문은 의원간담회와 임시회에 앞서 주요 사업 대상지를 직접 살피고자 한 위원들의 요청에 따라 실시했다.

 

이날 이상섭 위원장과 안돈의 부위원장, 홍헌영, 안선희, 이금재 위원은 마을공동체 힐링쉼터 조성사업 다함께 돌봄센터 운영 민간위탁 동의안 경기도 이동노동자 시흥쉼터 설치 계획 큰솔공원 내 다어울림센터(가칭) 설치·운영 계획 박물관 옆 수변공원 쉼터조성사업 시흥거북섬 해양레저아카데미 민간위탁 동의안 관련 사업 대상지를 차례로 방문했다.

 

현장에서 위원들은 관계자들에게 질문을 하며 사업 내용을 꼼꼼히 살피고 현장을 찾은 시민들과 이야기를 주고받는 등 민의를 수렴했다.

 

이상섭 위원장은 해당 사업들이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는 만큼 문서로 확인할 수 없는 부분을 현장활동을 통해 살피고자 했다오는 15일 개회하는 제281회에서도 안건 심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s ⓒ 민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영석기자 뉴스보기